【마인크래프트】무한 레일 증식기가 대단해! 만드는 법 설명

마인 크래프트

※この記事にはアフィリエイト広告を含む場合があります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에서 레일을 사용할 일은 의외로 많지요.

마을과 마을을 연결하거나, 사탕수수 자동 수확기를 만들거나 할 때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레일을 만들려면 철이 필요하며, 아이언 골렘 트랩이 완성되기까지는 마음껏 쓸 수 있는 철의 양은 한정되어 있을 거예요.

그래서 조금 조사해 보니, 무려 무한으로 레일을 생산할 수 있는 장치가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철을 전혀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자원이 고갈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편리한 <무한 레일 증식기>라는 것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무한 레일 증식기를 만드는 방법

슈퍼 하이테크 장치임에도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레일을 위해 아이언 골렘 트랩을 만드는 것이 바보처럼 느껴질 정도. 하하

그럼 함께 만들어 볼까요?

우선 토대를 깝니다.

지면에서 위로 3단 오른 곳에 다음과 같은 형태의 토대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 위에 간단한 회로를 짭니다.

맨 오른쪽에 레버를 놓고 거기에 연결되도록 레드스톤 비교기를 감산 모드(오른쪽 클릭 1회)로 하여 설치합니다.

그다음은 보시는 대로 레드스톤을 배치해 주세요.

그리고 그 끝에 끈끈이 피스톤을 앞을 향하도록 설치.

토대에서 튀어나오게 되므로, 토대에도 또 다른 블록을 연장하게 되면 놓기 쉬워질 거예요.

그런 뒤, 끈끈이 피스톤에 슬라임 블록을 붙여 다음과 같은 형태로 만듭니다.

양쪽에 파워드 레일을, 중앙 2칸에 레일을 놓습니다.

마지막으로 레일 위에 깔때기가 붙은 소형 화차를 올리면 완성!

너무 쉬워서 깜짝 놀랐어요.

토대에 설치한 레버를 당기면 작동하며, 레일이 손쉽게 아이템화 되어 깔때기에 들어갑니다.

깔때기 안이 가득 차면 밖으로 흩어지기 시작하므로, 아래 공간에 상자를 두고 깔때기에 자동으로 수집되도록 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1분 정도 방치한 것만으로 레일과 파워드 레일이 각각 1스택 이상 모이므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파워드 레일은 일반적으로 만들려고 하면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치트 급에 아주 훌륭한 장치라 할 수 있지요!

나중에 깨달은 것

여러 가지 만지작거려 보면서 나중에 알았지만, 레일 위의 소형 화차는 필요 없겠네요. 하하

소형 화차 없이도 자꾸자꾸 레일이 증식합니다.

레일 위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다 쓰지 못할 양의 레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 : 아마 버그이므로 업데이트에서 수정될 가능성도 있음

마인크래프트에는 장치를 만드는 것으로 효율적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많지만, 이번에 소개한 무한 레일 증식기는 아마 마인크래프트가 의도하지 않은 버그를 사용한 기술이 되겠습니다.

이렇게 쉽게 돈을 쓰는 파워드 레일까지 증식시킬 수 있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으며, 무엇보다 왜 레일이 불쑥불쑥 만들어지는지 설명할 수 없습니다.

파워드 레일 부분을 일반 레일로 하면 안 되었기 때문에, 파워드 레일로 인한 버그가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런고로 업데이트로 인해 못하게 되어 버릴 가능성도 충분히 있으니 하려면 서두르세요. 하하

>>자동 장치 목록 가기